Anymode의 멀티충전기 ACH-C200을 해부한다! 체험리뷰


 

  Anymode(http://www.anymode.net/)의 멀티충전기 ACH-C200은 역시 애니콜이라는 명성에 어울리도록 하이그로시 코팅 처리로  손때가 묻지 않는 오염에 강한 모습과 곡선의 유려함으로 인해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.  Anymode는 Anycall 공식파트너사로서 Anycall 악세서리 및 삼성 블루투스 상품의 국내 총판을 담당하고 있는 회사입니다.


Anymode 홈페이지 이미지 컷의 제품 설명 부분중 일부(http://www.anymode.net/products/156

  애니콜의 파트너사인 애니모드의 홈페이지 제품 기본 사양을 일부 차용해 왔습니다. 제품 포장지에도 포함되어 있었지만 깨끗한 이미지를 얻기 힘들어 기본 이미지만 가져 왔습니다.  ACH-C200 멀티충전기에는 TTL 24pin과 20pin 케이블이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.


  Anymode의 ACH-C200 멀티 충전기의 포장지를 열었을 때 제품이 보관되어 있는 내부의 모습인데 아랫쪽 박스안에 TTL 24PIN 멀티케이블과 TTL 20PIN 멀티케이블이 수납되어 있었습니다.




 



   지막으로 본 제품 리뷰에서도 누차 강조했지만 멀티충전기로 인해 여러 제품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편의성에 즐거움을 경험 하는 것과 동시에 너무나 아쉬웠던 점이 왜 멀티케이블로 케이블을 구성하여 가격적으로는 부담스러울지 몰라도 하나의 제품으로 기존에 출시된 디지털 기기는 모두 호환할 수 있게 만들지 않았을까 하는 의문이 들었답니다.  차후에는 멀티충전기와는 별개로 준비하더라도 꼭 멀티케이블을 완성해 주세요.



 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